설문조사에서 여행지 선정 시, SNS 사진의 영향을 받는 트래블러가 54.9%로 1위였습니다. 또한, 여행을 안 가도 SNS 속 여행 사진 콘텐츠를 즐긴 다는 트래블러가 55%로 1위였습니다. 이를 반영하여,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베스트 장소의 사진으로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행의 더하다의 정체성은 ‘트래블러의 현재 경험’ 중심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모든 여행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여행지 상세정보의 차별점을 여행자의 경험에 맞추었습니다.
현지 라이브톡
여행을 ‘하고 있는’ 유저들과 원활한 온라인 소통을 위해 국가별, 대륙별 부터 현재 여행의 주변 여행지 채팅방까지 제공합니다. 현지 라이브톡만의 또 다른 특별점 점은 여행 유저들과 주고받은 메시지 중 필요한 꿀팁을 나만의 여행 관리에 보관하여 정보 관리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나의 여행에 필요한 메시지만 따로 PICK-!
나의 여행관리
여행의 더하다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일반적인 여행관리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계획적으로 여행 일정을 관리하는 것이 아닌, 그날의 무드에 따라 즉흥적으로 혹은 유동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장소, 교통편 등 분류하여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입니다.
키워드별로 나눠 그 날 무드에 따라 여행을 유동적으로
여행유형과 레벨
나에게 알맞은 여행 스타일을 찾아 최고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유형 테스트를 통해 8가지의 여행 유형을 제공합니다. 또한, 4가지의 여행 레벨을 나눠 여행을 더 하고 같은 유형과 레벨끼리 공감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합니다.